제6차 보성초등 총동창회 정기총회
제6차 보성초등 총동창회 정기총회
  • 권오근 편집국장
  • 승인 2010.10.1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선길 회장
제6차 보성초등학교 총동창회 정기총회가 지난 10일 보문면 복지회관 광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준 군수, 김영규 군의장, 여규대 보문면장, 정상진 도의원, 이한성 국회의원 부인 이은희 씨, 김보한 양잠조합장, 김장식 축협조합장, 김종완 감천면장, 김기수 예천읍 체육회장, 동문 등 5백여명이 참석했다.

본 행사에 앞서 김종직 직전회장과 김시용 사무국장이 총동창회 발전 유공 공로패를 받았다. 또 박찬은(간방1리), 김종한(승본리) 씨가 세심효도상을 받았다.

이선길 회장은 인사말에서 “폐교가 되어 역사 속으로만 간직하게 된 보성초등학교 제6차 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한마당 잔치를 갖게 되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총동창회의 중요성을 깊게 생각하는 소중한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현준 군수는 축사에서 “3천2백88명의 동문들을 배출하고 지금은 비록 폐교되었으나 동문들이 그때의 기억을 되살리며 한자리에 모여 총동창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총회에 이어 동문들은 함께 어우러지는 각종 경기와 노래자랑 등을 통해 보성인의 단합을 과시했다.
한편 보성초등학교는 1948년 3월 25일 개교한 이래 3천2백88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뒤 지난 1998년 폐교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