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감천중 총동창회 정기총회
재경감천중 총동창회 정기총회
  • 예천신문
  • 승인 2011.05.27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감천중학교 총동창회(회장 정재훈) 제8차 정기총회가 지난 19일 서울 서초구 서초로얄프라자 3층에서 열렸다.

이날 1부 총회에는 김선도 재경예천군민회장을 비롯해 전재천 한스월드회장, 김종성 재경예천중 총동문회장, 김진하·최상호·권오봉 재경대창중고 총동문회 상임부회장, 조진영 재경감천면민회장, 유기종 재경삼천초등 총동문회장 등이 참석했고, 예천에서 김영규 예천군의장이 참석하는 등 3백여명의 내빈과 회원이 자리해 성황리에 개최됐다.

◇ 정재훈 회장
정재훈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함께 했을 때 늘 소중한 것이 가족과 동문”이라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이렇게 함께 모인 동문 여러분을 만나게 되어 무척 반갑고, 짧은 시간이지만 친목과 화합을 다져 앞으로도 동문회 발전에 모두 앞장서자”고 당부했다.

이어 시상식에서 정재훈 회장은 김찬섭(22회, 육군준장), 류영호(11회, (주)크라운가발 대표이사) 동문에게 자랑스런 감천중학교인상을 각각 수여했으며, 재임기간 총동문회장으로서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해 우대영(7대)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다음 이어진 2부 행사에서 평양민속예술단 초청 공연을 구경한 뒤 행운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나눠 가지는 등 오랜만에 모여 동문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한편 임원개선을 통해 차기 회장에 유갑종(13회), 감사에 송유익(17회) 동문이 회원 만장일치로 선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