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번호: 1575
기사번호: 1575
  • 예천신문
  • 승인 1999.11.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목1 : 생활체육 향토배구대회 성황
호수번호 : 8686
내용 : 예천군배구협회(회장 권종항)는 지난 13일 예천여고운동장에서 제14회 협회장기 생활체육 향토 배구대회를 개최했다.

군체육회, 군생활체육협의회가 후원한 이날 대회에는 신영국 국회의원, 김수남 군수, 강무한 군의장, 정희융 교육장 및 도의원, 군의원, 각급기관단체장, 권영식 재구미향우회 부회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관내 27개팀 선수, 임원 등 3백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루었다.

개회식에서는 구미도민체전시 선수단을 위해 정성을 다한 송석흠 재구미향우회장에게 감사패를 정광진 협회실무부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으며, 장사미(예천여고3) 학생에게 장학금 20만원을 전달했다.

이어 권종항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그동안 우리지역의 배구가 날로 빛을 잃어가고 있어 배구를 사랑하고 아끼는 한사람으로서 안타까운 마음 금할길 없었다”며 “오늘 대회가 지역 선후배간의 우의를 돈독히 다지고 향토 배구발전과 배구 저변 확대를 위한 뜻깊은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이날 대회에 참가한 27개 팀 선수단들은 읍면·직장·단체대항으로 나뉘어 소속팀과 개인의 명예를 위해 그동안 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냈으며 깨끗한 경기운영과 역동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동호회원 상호간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한마당 축제의 장이 되었다.

■ 경기결과
▲읍면대항 △우승:하리면 △준우승:지보A △공동3위:용문 호명 △최우수선수:장대한(하리면) ▲단체대항 △우승:81동우회 △준우승:85동우회 △공동3위:79동우회, 토우회 △최우수선수:김재록(81동우회) ▲직장대항 △우승:감천중고 △준우승:군청 △공동3위:용궁면소 예천여고 △최우수선수:조성태(감천중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