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마케팅 협약식 가져
공동마케팅 협약식 가져
  • 예천신문
  • 승인 2011.12.0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트렉스타 권동칠(용문면 출생·오른쪽) 대표이사와 부경경마공원 조정기 본부장이 협약식 행사를 하고 있다.
아웃도어 기업 (주)트렉스타와 KRA 부산경남경마공원이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11월 27일 일요일 오후 2시 부산경남경마공원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아웃도어 기업 (주)트렉스타(대표 권동칠·용문면 출생)와 KRA 부산경남경마공원이 공동마케팅 협약식을 가졌다.

(주)트렉스타는 5천만원 상당의 제품을 부산경남경마공원에 1년 동안 지원하며, 이 제품들은 경마공원을 방문하는 입장객들의 이벤트 상품으로 쓰일 예정이다.

협약식 당일 날은 (주)트렉스타 데이 이벤트로 경마공원을 방문하는 모든 입장객들을 대상으로 대일밴드 무상 제공 및 편자던지기 게임을 통해 양말, 스카프등의 기념품 증정과, 6경주로 열린 (주)트렉스타 스폰서 경주 우승마 맞추기 응모 이벤트로 트렉스타 상품권과 제품을 증정해 입장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았다.

부산경남경마공원에서는 공동마케팅 협약에 따라 경마공원 내 관람대 정면 전광판 앞과 관람대등 (주)트렉스타의 광고를 진행해 향토기업인 (주)트렉스타가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경마공원은 지난 4월 말 테마파크 개장으로 일요일 어린이 입장인원만 3천명에 이르는 등 올해 입장객 수가 100만명을 돌파할 전망으로 부산의 가족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