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용문면민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성황'
재경용문면민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성황'
  • 예천신문
  • 승인 2011.12.0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용문면민회(회장 박용일) 제24차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3일 저녁 서울 건국대학교 동문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재경군민회 변우량 고문, 김선도 회장, 김윤주 군포시장, 박찬중 재경군민회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읍면 회장단, 회원 등 3백여명이 참석했다. 또 고향에서도 권영일 군의원, 김유한 용문면장을 비롯한 면내 기관단체장 등 40여명이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이날 행사는 면민회기 입장을 시작으로 정인국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 및 국민의례가 이어졌으며 고향 영상물(고향에서 온 편지)이 약 30분 동안 상영되어 고향에 대한 향수를 달랬다.

▲ 박용일 회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박용일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한 해를 정리하는 소중한 자리에 이렇게 많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오늘 하루 따뜻한 그리움과 정을 나누고 내년에는 더욱 건강하고 면민회 발전과 고향 발전을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어 박찬열 수석부회장의 경과보고, 황영호 감사의 2011년 감사보고, 박용일 회장의 2011년 결산보고, 변우량 고문의 건배 제의가 계속됐다.

2부에서는 김회동 사무국부국장이 진행을 맡아 행운권 추첨, 각 동별 대표자 노래자랑 및 무도회로 화합 및 친교의 장(송년의 밤)을 연출했다.

■수상자
△자랑스런 출향인상: 박지식 부회장(한국산업기술대학교 교수), 김창균 부회장(신풍제약(주) 대표이사)
△공로패: 김장화 명예회장, 장달주 부회장
△감사패: 김제천 용문면주민자치위원장, 권동수 금당실정보화마을 기자, 김종순 용문면새마을부녀회 총무
△재경군민회 표창장: 임종락 부회장
△용문면장 감사패: 이웅길 실무부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