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예천군민회 제31회기 이사회 1백여명 참석
재부예천군민회 제31회기 이사회 1백여명 참석
  • 예천신문
  • 승인 2012.07.0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영득 회장
재부예천군민회(회장 김영득) 제31회기 이사회가 지난달 27일 부산시 연산동에 있는 코리아나 웨딩홀에서 열렸다.

김재백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이사회에는 김영득 회장을 비롯 1백여명이 참석했으며, 고향에서 김도영 2012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홍보위원장과 황병수 정책기획단장, 김수현 정책3담당이 참석,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홍보와 협조를 당부했다.

손상선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으로 개회를 알리고, 이충제 상임부회장의 회기입장이 이어졌다.

김영득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군민회장이라는 막중한 책임을 지게 되었지만 최선을 다해 슬기롭게 추진하겠다”며 임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김 회장은 또 “다가오는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가 성대히 치러질 수 있도록 우리 재부예천군민회원 가족 모두가 적극적인 동참을 바란다”고 말했다.

전해수 고문이 격려사를 통해 출향인과 고향 예천 발전,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행사의 성공을 기원했으며, 황병수 엑스포조직위원회 사무국장의 전반적인 엑스포 홍보 안내가 이어졌다.

손상선 수석부회장, 정맹수·장근석·이충제 상임부회장, 백승성·권완일 감사(유임), 김재백 사무국장, 김두식 재무국장 등 새 집행부를 김영득 회장이 소개했으며, 황은석(예천), 이명희(상리), 윤영남(감천), 장재남·장영자(호명), 김애향(유천), 최해영·남명휘(개포), 이덕수(지보), 윤대혁(풍양), 권병순(지보) 등 신입 이사 소개로 1부 순서가 마무리 되었다.

2부 노래자랑과 연회 순서로 회원 간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며, 김영득 회장이 참석한 회원 모두에게 취임 기념품을 전달했다./ 김재백 부산지사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