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대창동문가족 친선 골프대회 개최
제4회 대창동문가족 친선 골프대회 개최
  • 백승학 기자
  • 승인 2012.10.16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대창중고 총동문회(회장 이상연)가 주최한 제4회 대창동문가족 친선골프대회가 지난 14일 호명면 한맥CC & 노블리아에서 열렸다.

이날 대회에는 최혁영 고문, 김선도 재경예천군민회장, 박찬중 재경예천군민회 수석부회장, 석근 재경예천읍민회장, 권오국 재부대창동문회장, 김용호 변호사, 홍성칠 변호사, 김주일 전 주일대사, 김경호 대창중고재단이사장 및 동문 등 1백50여명이 참석했다.

개회식은 이국종 사무국장이 사회를 맡았으며, 대창고 밴드부의 연주에 맞춰 진행됐다.

이상연 회장은 “후배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공부에 전념할수 있도록 동문 모두가 적극적으로 후원해 나가겠다”며 “90년 전통의 명문사학 대창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잃지 말고 살아가자”고 당부했다.

이어 교가 제창과 기념촬영이 있었으며, 대회에 참가한 동문들은 25개 팀으로 나뉘어 골프코스를 따라 덕담을 나누고 우의를 다지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한 경기종료 후 저녁에는 경기발표와 함께 시상식이 이어졌으며, 서로 축하의 인사속에 정을 나누고 흘러간 옛추억담으로 고향과 모교사랑의 결의를 다졌다.

■경기 결과
△우승: 권순규(고26회) 이미영(고26회 김학동 동문 부인) △준우승: 신양환 김영순 △메달리스트: 황종관 강미희 △롱기스트: 이병두 허정숙 △니어리스트: 권재진 김필남 △베드: 이미순 △단체전 우승: 예천지역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