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브라 630 고어텍스 완판대열 합류
코브라 630 고어텍스 완판대열 합류
  • 예천신문
  • 승인 2013.05.0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대표 권동칠·용문면 출생)가 밀리언셀러 판매 신화를 이룬 코브라 시리즈의 2013년형 신제품 ‘코브라 630 고어텍스’ 트레킹화 역시, 또 한 번 완판의 역사를 쓰고 있다고 밝혔다.

트렉스타의 코브라 시리즈는 스노우보드화에만 쓰이던 미국 보아테크놀로지社의 보아시스템(Boa System)을 세계 최초로 아웃도어 신발 옆 위치에 적용시킨 트레킹화 시리즈이다.

▲권동칠 대표.
신발 끈을 묶거나 풀 필요 없이 간편하게 다이얼만 돌리면, 다이얼과 연결된 와이어레이스들이 발 사이즈에 맞게 착 감기면서 발을 고정시켜줘 2008년도 세계 3대 아웃도어 박람회인 ISPO 베이징 박람회 금상 수상, 지식경제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굿디자인상까지 거머쥐며 기술과 디자인을 고루 갖춘 신발로 인정을 받았다.

그 뿐 만 아니라 벨크로 시스템의 신발에 익숙해있던 소비자들에게 코브라 시리즈 신발의 간편한 신발 끈 시스템이 크게 인기를 끌면서 단일 제품으로 누적 판매 수 1백만 족에 이르는 밀리언셀러 시리즈로 자리매김했다.

이 완판 대열에 합류한 2013년형 신제품인 코브라 630 고어텍스는 다이얼을 돌리면 발 전체를 착 감는 착용감 뿐 아니라 울퉁불퉁한 지면에서 발이 뒤틀리지 않게 잡아주는 안정감과 뛰어난 접지력, 가벼움, 스포티한 디자인과 산뜻한 색감까지 갖춰 지난 2월 출시와 동시에 무서운 판매 속도를 갱신하고 있다. 특히 코브라 630 고어텍스 블랙레드오렌지 색상은 현재 전국 1백20여개 트렉스타 매장에서 판매율이 90%를 넘어서 일부 매장에만 제품을 찾을 수 있는 품귀현상까지 일어나고 있다.

트렉스타 코브라 시리즈 제품은 트렉스타의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www.trekst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