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 밝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
어린이들 밝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
  • 예천신문
  • 승인 2013.06.27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코리아 경북도지회 분기회의 개최

아이코리아 경상북도지회(지회장 박임숙) 분기회가 지난 12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는 김태련 중앙회장, 박임숙 지회장을 비롯한 각 지역 회장단이 참가했으며, 권점숙 군의장, 오복순 예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 배미경 석송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앞서 박임숙 지회장은 대창고(2) 학생 2명에 대해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 자리에서 박 지회장은 “먼저 바쁜 일정 속에서도 경북지회를 위해 천리길을 마다않고 달려와 준 김태련 중앙회장님의 방문을 전회원 모두가 환영한다”며 “신도청 시대를 맞아 어린이들이 보다 나은 조건에서 건강하고 밝게 자랄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태련 중앙회장은 “어린이들이 국가가 필요로 하는 인재로 성장할수 있도록 모두 다함께 동참해 노력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이어 신도청시대에 발맞춘 좋은 교육과 환경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으며, 권점숙 군의장은 예천군을 방문한 김태련 중앙회장에게 예천농산물을 선물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아이코리아는 어린이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해 민주시민으로 성장할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1981년 창립됐다.
 

그동안 유아교육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어린이를 사랑하고 그들의 밝은 미래를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펼쳐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