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예동총동문 추계산행
재경예동총동문 추계산행
  • 예천신문
  • 승인 2013.10.2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 예천동부초등학교 총동문회 추계산행 및 야유회 행사가 지난 13일 충북 괴산군 산막이 옛길에서 개최됐다.

이날 산행에는 신창수 총동문회장, 이기현 재경 회장, 전재문 산악회장을 비롯한 재경 90여명, 예천 24명, 수원·강원도 기타 지역에서 모인 동문 1백2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황도섭 산악대장의 인솔을 따라 제1코스 및 제2코스 등전봉 → 한반도 전망대 → 천장봉 → 산막이 마을을 등정하고 일부는 호수 유람선을 타고 1시간 가량 돌아보며 자연을 만끽하고 하산하였다.

신화순(19회), 임정숙(22회) 여성대장이 준비한 식사를 야영장에서 나누어 먹으면서 담소를 즐겼다. 이어 오락으로 제기차기를 하여 1, 2등에게(각 20만원) 상금을 전달하고, 참석한 동문 모두에게 재경과 예천에서 준비한 선물을 황병철(23회) 사무국장, 장성오(28회) 총무가 나누어주었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이기현(19회) 재경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동문가족이 참여한 가운데 산행을 가지게 되어 매우 고맙게 생각한다”고 하며 “앞으로도 동문회 발전은 물론 개인의 건강과 선후배 상호간 친목을 도모하고 결속을 다지는 행사로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창수(14회) 예동 총동문 회장은 “이러한 즐거운 산행 및 야유회를 매년 개최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