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모유 수유아 선발대회 개최
건강한 모유 수유아 선발대회 개최
  • 예천신문
  • 승인 2014.05.19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군보건소는 모유수유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엄마젖 먹이기 실천율을 높임으로써 차세대 건강의 기초를 다지고자 `제7회 건강한 모유수유아 선발대회 경북대회'에 참가할 대상자를 모집하고 있다.

제7회 건강한 모유수유아 선발대회 경북대회는 경북도와 경북도 간호사회가 주최로 오는 6월 24일 경주현대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경북지역에 거주하는 생후 4~6개월(13.11.25~14.2.24)의 건강한 모유수유 아기를 대상으로 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6월 2일 오전 10시부터 3일 오후 5시까지 경상북도 간호사회(www.gbanurse.or.kr)에 인터넷으로만 신청 가능하다.

또한, 인터넷 신청 후 접수자에 한해 최근1개월 이내 촬영한 아기사진(3x4cm) 2매를 부착한 참가신청서와 모유수유관련 의료인(소아청소년 및 가정의학과 전문의, 한의사, 간호사 등)이 작성한 추천서, 주민등록등본, 아기기록지, 모유수유 의식조사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경상북도 간호사회로 6월 10일까지 우편접수하면 된다.

예천군보건소에서는 모유수유 확산을 위해 모유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모유수유를 실천할 수 있는 사회분위기 조성으로 차세대 건강을 지키는 건강한 가정 만들기에 많은 대상자들이 신청해 주기를 바라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예천군보건소 홈페이지 및 예천군보건소 출산장려담당(☎650-805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