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와 함께하는 '얼리 썸머 바캉스' 이벤트 실시
금호리조트와 함께하는 '얼리 썸머 바캉스' 이벤트 실시
  • 예천신문
  • 승인 2015.06.23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렉스타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대표이사 권동칠·용문면 출생)가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금호리조트와 함께 `얼리 썸머 바캉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얼리 썸머 바캉스 이벤트'는 트렉스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7월 16일까지 금호리조트 객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권동칠 대표
이번 이벤트는 금호리조트 전 지점(통영, 화순, 설악, 제주)에 적용되며, 선착순으로 예약이 진행된다.

특히 화순금호리조트에 객실 예약 시, 리조트 내 위치한 워터파크 `화순아쿠아나'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금호리조트 전효곤 팀장은 “여름이 일찍 찾아오면서 이를 만끽하고자 하는 아웃도어 고객들이 늘고 있어, 트렉스타와 함께 이를 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남들보다 발빠른 여름휴가를 보내고자 계획중인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객실 예약은 트렉스타 온라인 쇼핑몰(http://www.treksta.co.kr)에 접속, 로그인 후 트렉스타 회원 전용 금호리조트 예약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선착순으로 예약이 진행되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른 예약이 필요하다.

예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금호리조트예약실(02-737-5400)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