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예천읍민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개최
재경예천읍민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개최
  • 예천신문
  • 승인 2016.01.0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재경예천읍민회(회장 한인희)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가 12월 29일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 한솔베네스트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한성 국회의원, 손경목 재경예천군민회 수석부회장, 회원과 가족 등 2백여 명이 참석했다.

 고향에서도 이철우 예천군의장, 박재춘 예천읍장, 김만영 이장협의회장, 황재도 예천읍 체육회장, 황병갑 재향군인협회 회장, 김병호 새마을지도자회장, 김춘연 새마을 부녀회 회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재경예천군민회 이국종 회원이 사회를 맡았으며, 흥겨운 풍물패 공연 후 권영갑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으로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한인희 회장은 인사말에서 "부족한 저를 위해 물심양면 도와주시고 믿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읍민회 발전을 위해 온 힘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회원 모두가 신뢰하는 읍민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재춘 예천읍장은 축사에서 "고향을 향한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고향 예천이 살기 좋은 고장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부 행사에서는 먼저 지난 1년 동안 군민회 발전을 위해 애쓴 석근 명예회장, 박재춘 예천읍장, 김태일 부회장, 김광옥 고문에게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홍태선 운영위원장에게도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어 경과보고, 결산보고, 감사보고가 진행됐으며, 2016년에도 더욱 힘찬 한 해가 되길 다짐하며 축하 케이크 자르기 의식이 진행됐다.

 2부 행사에서는 홍태선 운영위원장의 사회로 회원들의 장기자랑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켜 모두가 노래하고 춤추며 어우러져 흥겨운 한마당이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