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효자면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재부효자면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 예천신문
  • 승인 2016.03.1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군 효자면(상리면) 출신으로 부산에 살고 있는 재부효자면향우회(회장 권성진)는 지난 12일 저녁 부산 연제구 다이아몬드호텔에서 제11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총회에는 권성진 회장, 박승광 신임회장, 손상선 재부예천군민회장, 박제덕 효자면장, 도기욱 도의원, 효자면 기관단체장과 주민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취임사, 축사, 격려사, 감사패 및 감사장 수여, 결산보고, 감사보고, 케이크 커팅, 건배 제의 등 1부 정기총회에 이어 만찬, 친교,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 2부 어울림 행사 순으로 개최됐다.
 
박승광 신임회장은 앞으로 재부효자면향우회가 더 화합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오는 730일부터 개최되는 예천세계곤충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박제덕 면장은 상리면에서 효자면으로 명칭 변경에 따른 선포식과 경북도 신청사 개청식 등 큰 변화를 맞이한 고향 소식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 권성진 이임회장이 감사패를 받았으며, 우병국 부회장과 정남규 감사, 김배균 이사가 박제덕 면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한편, 이날 효자면에서는 기관단체장 및 주민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휴식을 취할 때마다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 개최를 홍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