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호명면향우회 제6차 정기총회
재부호명면향우회 제6차 정기총회
  • 예천신문
  • 승인 2016.04.2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열 회장 이임, 조순석 회장 취임

 재부호명면향우회 제6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7일 오후 7시 부산 덕천동 글로리 뷔페에서 손상선 재부예천군민회장을 비롯해 읍·면 회장단, 향우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장근석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이한창 사무국장의 회기입장으로 총회 막이 열렸다.

 이종열 회장은 "꽃이 피고 만물이 생동하는 이 좋은 계절에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 향우님들을 뵈어 무척 반갑다"며 "앞으로 조순석 신임회장을 주축으로 재부호명면민회가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순석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훌륭한 선·후배님들을 모신 가운데 회장에 취임하여 무척 기쁘고 어깨가 무겁다"며 "오늘을 기점으로 신임 집행부가 분발하여 면민회가 더욱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상선(효자면 출생) 재부예천군민회장은 "초대회장으로 어려운 시기에 회장직을 1년 동안 맡아주신 이종열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회장직을 수락하신 조순석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준비된 만찬을 함께 하며 우의를 나눴으며, 행사가 끝나고 돌아가는 회원들에게 멸치 1상자씩 선물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신임 임원 명단>

 △고문: 우동락, 이설희 △직전회장: 이종열 △신임회장: 조순석 △수석부회장: 장근석, 김진섭 △부회장: 김태석, 박수환, 이상화, 최종락, 장재남 △사무국장: 이한창 △재무국장: 장영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