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회원 화합과 우정 나누는 귀한 시간 되기를...
군민회원 화합과 우정 나누는 귀한 시간 되기를...
  • 예천신문
  • 승인 2016.04.2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재경군민의날 행사 성황

 서울에 사는 예천 출신 출향인들의 한마당 큰잔치가 열렸다.

 재경예천군민회(회장 권병하)는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운동장에서 '2016 재경예천군민의 날' 행사를 성대하게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권중섭·권오호·정용인·박대일·김동대·변정구·이원교·김선도·박찬중 고문 및 회장단, 황병태 전 국회의원, 이상연 재대구경북도민회명예회장, 김종창 전 금감원장, 손상선 재부예천군민회장, 군민회원 등 1천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고향 예천에서도 이한성 국회의원, 이현준 군수, 이철우 군의장, 군의원, 12개 읍·면장 및 기관단체장들이 대거 참석해 축하했다.

 행사는 군민회기 입장을 시작으로 각 읍·면 선수 입장, 손경목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 국민의례, 전년도 우승기 반납, 시상, 대회사, 축사,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

 권병하 회장은 "재경예천군민의 날 행사를 통해 출향인들의 아픔을 위로해주고, 각 면민회 별로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귀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준 군수는 "도청 이전으로 예천 인구가 늘어나고 여러 분야에서 발전을 거듭해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며 "이러한 좋은 분위기 속에서 올해 예천세계곤충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2부 순서에서는 읍·면민 대항 족구, 협동심 계주, 여자 배구공 차고 달리기 등 다양한 경기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행운권 추첨과 노래자랑으로 모두가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을 연출했다.

 <자랑스런 출향인상>
 △김종창 전 금융감독원장 △이상연 경한코리아 대표 △고규환 아세아주식회사 대표 △권건춘 주식회사 건은 대표 △이수창 생명보험협회장

 <우수 공무원패>
 △임광혁(예천군청 기획감사실) △여운태(예천군청 총무과)

 <공로패>
 △박완수, 권명희(군민회 사무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