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꿈 펼치도록 지속적 관심···
큰 꿈 펼치도록 지속적 관심···
  • 예천신문
  • 승인 2016.05.2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혁영 이사장 예천지역 장학생들과 정기 간담회 가져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숭고한 장학사업을 펼치는 최혁영장학회 정기 간담회가 지난 18일 오후 6시 30분 예천읍 효자로 예천궁 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정기 간담회에는 최혁영 이사장을 비롯 권영식 대창고 교감, 서재원 예천여고 교감, 학부모, 장학생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최혁영장학회는 지난 3월 중순 이들 10명의 학생들에게 1년간 등록금, 기숙사비, 방과 후 학교비 등 3백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격려한 바 있다.

 이번 정기 간담회는 이들 장학생들로부터 두 달간 학교생활을 통해 느낀 점과 각오, 계획 등을 듣고 최혁영 이사장이 직접 격려와 조언을 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혁영 이사장은 "다른 사람들과 같은 방법으로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기 때문에 항상 새롭고 참신하게 사고해야 한다"며 "우물 안 개구리가 되지 않도록 명문대학을 다니는 장학회 학생들과 멘토·멘티 결연으로 학생들의 시야를 넓혀 큰 꿈을 펼치도록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최혁영(75) 이사장은 지보면 수월리 태생으로 대창중(10회), 대창고(8회), 영남대학교 토목공학과를 졸업했으며, 서울에서 ㈜미혜산업과 삼우개발을 경영하고 있다.

 최 이사장은 지금까지 모교인 대창고와 예천여고, 영남대학교, 서울대 재학생, 서울지역 고교 등에 장학금 및 발전기금으로 7억 5천여만 원을 지원하며 인재 육성에 힘을 쏟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