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정일모 씨 가수로 데뷔
탤런트 정일모 씨 가수로 데뷔
  • 예천신문
  • 승인 2016.10.2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6일 신곡 발표회 및 후원 행사 개최

 '청춘아 내 청춘아/ 다시 한 번 돌아와 다오/ 세월 속에 희미해진/ 옛 추억이 너무 그리워/ 막을 수도 잡을 수도 없는 저 세월/ 더 이상은 아무 것도 바라지 않아/ 너만 다시 돌아온다면/ 사랑아 내 사랑아…."

 연기 활동 25년 만에 신곡 '청춘아'(정옥현 작사 작곡)를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한 풍양면 태생의 탤런트 겸 영화배우 정일모(66) 씨가 오는 26일 오후 1시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호텔리베라 3층 베르사이유 홀에서 신곡 발표회 겸 후원 행사를 연다.

 이수성 전 국무총리, 대한불교 법연원 회주 조연 큰스님, 안헌식 한국유엔평화봉사단 이사장도 참석해 축사와 격려사를 할 예정이다.

 정일모 씨는 타이틀곡 '청춘아'와 슬로 템포의 '체념'을 비롯 '사랑의 늪', '당신이 보고 싶소' 등 작곡가 정옥현의 신곡들과 '어매', '대전 부르스' 등 평소 즐겨 부르던 애창곡들로 데뷔 앨범을 만들었다. 탤런트로 활동하던 시절 밤무대에 올라 갈고 닦은 가창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것.

 정씨는 40대인 지난 1990년 영화 '신팔도 사나이'로 연예계에 입문했으며, 영화 '대명', KBS-2TV '적색지대' 등에서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이름을 알렸다.

 1996년부터 2년 동안 방송된 KBS 대하드라마 '용의 눈물'에서 조선 초 이방원의 심복 정집사, 이방원이 왕권을 잡은 후 태종의 내금위장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정일모 씨는 17세 때 권투에 입문해 1971년 한국 라이트급 신인왕에 오르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