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축협 정기총회 개최
예천축협 정기총회 개최
  • 예천신문
  • 승인 2017.03.23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박수영) 제57기 정기총회가 지난 23일 오전 10시 예천읍 예천축협한우프라자 2층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에는 조경섭 군의장, 안희영 도의원, 성희제 농협군지부장, 이사 및 대의원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먼저 2016년도 사업보고 동영상을 시청했으며, 조합원 자녀에 대한 장학금을 수여했다. 이어 축협발전에 기여한 직원 및 조합원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박수영 조합장은 “최근 축산업에 대한 어려움이 많지만 우리 예천 참우는 인근 시군에 맛이 좋다는 인식이 널리 퍼지고 있다”며 “모든 분들의 힘을 합하여 다함께 어려움을 이겨나가자”고 말했다.

 2부에서는 2016년도 감사결과 보고에 이어 부의안건으로 임원보수 및 실비변상규약 개정, 2016년도 결산보고 및 이익잉여금처분, 납입출자배당금 및 이용고배당금 전환출자에 관해 의결을 진행했다.
 

 이어 제17대 이사 및 23대 감사선거가 진행됐으며, 선거결과 김홍익, 김주현, 정후섭, 최대수, 임춘걸, 윤승희, 백춘기 씨가 이사에, 김찬동, 조승원 씨가 각각 감사에 당선됐다.
 

 한편 예천축협은 예천읍 효자로에 본점을 두었으며, 하나로마트, 축협한우프라자, 예천·풍양사료창고, 지보·용문 생축장, 예천경매시장 등을 운영하며 관내 축산 농가의 권익과 소득증대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또한 한국노총 부천지역지부, 서울 구로구 고척1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축산물판매 MOU(업무협약)를 체결하는 등 대외판로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수상자 명단>

◆농협중앙회장 표창
△이창우(용궁면)-저축의 날 우수고객 △권준섭-농협발전유공 △박성근-경제사업 채권관리

◆농업경제대표이사 표창
△신광옥-배합사료 판매확대

◆경북지역본부장 표창
△안상목-경제사업활성화

◆군지부장 표창
△권현주-우수직원

◆조합장 표창
△(구매) 안점숙 권오윤 △(판매) 심헌보 △(수신) 이상남 △(여신) 박수환 △(보험) 이정상 △(하나로마트) 이상연 △(가축시장) 장재용 △(우수직원) 황윤현, 윤성원, 윤원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