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산경남 호명면민회 정기총회 개최
재부산경남 호명면민회 정기총회 개최
  • 예천신문
  • 승인 2017.03.27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회 재부산경남호명면민회(회장 조순석) 정기총회가 지난 17일 오후 6시 30분 부산 연산동 다이아몬드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에는 손상선 재부예천군민회장을 비롯해 고문 및 읍·면 회장단,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장근석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김진섭 수석부회장의 회기 입장으로 총회 막이 열렸다.

 조순석 회장은 "취임한 지 엊그제 같은데 1년이 지나고 보니 감회가 새롭다"며 "신도청시대 호명면 출향
인답게 합심·협력하여 으뜸가는 향우회가 되도록 적극 협조해달라"고 말했다.

 이종헌 면장은 "한창 뜨고 있는 호명면은 금년말이면 1만명시대를 꿈꾼다"며 "예천읍-도청 그리고 어신-도청 등 도로 확장과 오는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세계활축제 개최로 변모하는 고향에 관심을 계속 가져달라"고 말했다.

 손상선 재부군민회장은 "이종열 초대회장 외 역대회장단의 노고에 감사하며, 오는 5월 21일 이설희 고문님이 군민회장으로 취임하게 돼 2명의 군민회장 탄생면이 된다"며 "그 기운으로 봄을 맞아 풍성하고 즐거운 삶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준비된 만찬을 함께 하며 면민회 발전을 위한 얘기를 나눴으며, 2부 경품추첨 행사로 회원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