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발전에 큰 역할해와"
"지역 발전에 큰 역할해와"
  • 예천신문
  • 승인 2017.05.1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의 새로운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우리 예천지역의 대표 언론으로 성장해 온 예천신문 창간 2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인터넷 언론의 발달 등 어려운 여건에도 25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지역 언론의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고, 주민들의 소통 통로 역할을 충실히 해 오신 김도영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군민과 출향인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미래비전을 제시하기 위하여 밤 낮 없이 노력해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으며, 지역 발전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어 늘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예천신문이 다른 시군의 지역 신문보다 발전하고 있는 것은 군민의 동반자로서,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꼭 필요한 소식을 전해 주었기 때문이라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말고 노력한다면 독자들의 사랑이 지속되어 날로 번창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지금 우리 예천은 지난해 경북도청이 이전과 신도시의 아파트 입주로 2015년 말에는 50년 만에 처음 인구가 증가하였고, 올 하반기 3,726세대의 아파트가 입주를 하면 추가로 1만 명 정도의 인구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한, 도청 신도시에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상가가 건설되고 있어 정말 천지개벽이라는 단어가 생각날 정도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신도시와 예천읍을 연결하는 8.5㎞  직통도로가 지난 연말 완공되어 10분이면 도달할 수 있고, 예천읍에는 역사문화공원, 남산폭포를 조성 중이며, 군청사 신축은 연말까지 완공할 계획으로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예천신문이 군민들과 함께 성장하면서 건전한 비판과 공정한 보도로 모든 군민과 출향인에게 사랑 받는 언론으로 영원히 발전하길 바라며, 다시 한 번 예천신문 창간 2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