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금상 등 전원 입상 영예
대상, 금상 등 전원 입상 영예
  • 예천신문
  • 승인 2017.06.22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립대 보건미용과 … 제15회 KASF 2017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경북도립대학교(총장 정병윤) 보건미용과 학생 21명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KBS스포츠월드 제2체육관에서 열린 '제15회 KASF 2017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에 31개 종목에 참가해 최상위 성적으로 전원 입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5개 분야 51개 종목으로 국·내외 선수 3천여 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경기대회다.

 보건미용과는 대상 3명, 금상 5명, 은상 5명, 동상 8명, 우수상 2명, 장려상 7명 등 대회 참가자 전원이 피부미용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대상(사단법인 한국피부미용능력개발협회장상)을 수상한 이은주 학생은 스웨디쉬매뉴얼테크닉(얼굴), 창작테라피 두 종목 모두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이은주 학생은 "실습 위주의 현장 교육과 대회 준비를 위한 야간 특강수업이 큰 도움이 되었으며, 앞으로 피부 미용 분야에서 최고 전문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였다.

정병윤 총장
 정병윤 총장은 "노력이 동반된 실력으로 이렇게 큰 상을 받은 학생들과 지도교수님에게 그간의 노력과 수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하면서 "실습교육 강화 및 지원을 확대하여 전문대학 본래의 역할인 전문기술인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보건미용과는 2017학년도부터 2년제에서 3년제로 개편하여 체계적이며, 이론에 바탕을 둔 실습을 병행한 전문교육과정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