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예천군수배 테니스대회
18개 팀 2백50여 명 참가
제7회 예천군수배 테니스대회
18개 팀 2백50여 명 참가
  • 예천신문
  • 승인 2017.06.2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위 우들리클럽

 제7회 예천군수배 생활체육 테니스대회가 지난 17일 예천공설테니스장에서 개최됐다.

권규호 회장
 예천군테니스협회(회장 권규호)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에 최교일 국회의원, 이현준 군수, 도기욱 도의원, 김상동 경북도체육회 사무처장, 윤성락 영주시테니스협회장, 관내 각급 기관단체장, 직장·클럽부 18개 팀 2백50여명의 선수 및 임원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개회식은 조성문 전무이사가 사회를 보았으며, 개회통고, 내빈소개, 대회사, 격려사, 선수대표 선서 순으로 진행됐다.

 권규호 군테니스협회장은 "본 대회는 생활체육활동을 통해 동호인들의 올바른 여가 선용 기회를 제공하고 건강하고 건전한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며 "각 클럽의 명예를 걸고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가운데 우정과 화합을 나누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진 본 경기에서 18개 팀 선수들이 6개조로 나뉘어 각 팀의 명예를 걸고, 예선리그와 본선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했다.

 참가 선수들은 이날 대회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는 한편, 동호인 상호간 우정을 나누고 화합하는 뜻깊은 시간을 갖기도 했다.

 <대회결과>
 ◆금배
 △1위: 우들리클럽A △2위: 용궁클럽A △공동3위: 경북도청·군청클럽A
 ◆은배(패자부활전)
 △1위: 경북도립대학교 △2위: 예천경찰서 △공동3위: 우들리클럽B·테사랑클럽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