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예천군민회 36회기 제1차 정기이사회
'재부예천군민회 36회기 제1차 정기이사회
  • 예천신문
  • 승인 2017.07.0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임부회장 등 임명 … 사무국장 김보성 씨

 

재부예천군민회(회장 이설희) 36회기 제1차 정기이사회가 지난달 26일 연제구 연산5동 다이아몬드 호텔에서 열렸다.

 김보성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이사회에는 전해수 고문, 장달수 53사단장(용문면 출생)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이설희 군민회장은 "지난 5월 21일 군민회 총회가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협조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임기동안 최선을 다하겠으니 많은 지도 편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전해수 고문은 "새로운 집행부에 잘 협조하여 한층 더 발전하는 군민회를 만들어달라"고 당부했다.

 장달수 사단장은 "모범적이고 열정적인 재부군민회 이사회에 참석하게 되어 기쁘고 반갑다. 군민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정기이사회 축하 케이크 자르기, 건배 제의에 이어 이설희 군민회장이 손상선 직전 군민회장에게 감사패와 순금 배지를 증정했으며, 총회 시 많은 도움을 준 여성회와 읍면회장단에 기념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2부 순서에서는 97세인 전해수 고문이 애창곡 '안동역에서'를 불러 노익장을 과시하는 등 참석자 모두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새로 선임된 상임부회장, 감사, 신입 이사, 사무국장은 다음과 같다.
 ◇상임부회장: 전경섭(용궁) 배명기(풍양) 윤세청(지보) 권기탁(지보) 우병국(효자)
 ◇감사: 임오상(예천읍) 황명순(예천읍)
 ◇신임이사: 남건희(예천읍) 김진섭(호명) 강한구(호명) 최재문(유천) 엄청훈(유천) 권유주(유천) 최인순(개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