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코브라 930 GTX' 출시
신제품 '코브라 930 GTX' 출시
  • 예천신문
  • 승인 2017.08.3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

 

 ▲트렉스타의 코브라 시리즈 탄생 10주년을 맞아 출시된 신제품 '코브라 930 GTX'.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권동칠·용문면 출생)는 코브라 시리즈 탄생 10주년을 맞아 최근 신제품 '코브라 930 GTX'를 출시했다.


트렉스타의 시그니처 제품인 코브라 시리즈는 신발 옆면에 보아 레이싱(BOA Lacing) 다이얼을 접목해 쉽고 빠른 착화를 도와주며 코브라가 발을 감싼 듯 발목까지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고기능성 트레킹화 라인이라고 업계는 설명했다.


코브라 시리즈는 지난 2013년 국내 최초로 단일 품목 누적 판매 1백만 켤레를 달성하며 트렉스타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트렉스타에 따르면 신제품 코브라 930 GTX는 코브라 시리즈 중 가장 가벼운 3백35g의 초경량 트레킹화로 장시간 산행 시 발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전작보다 내구성이 한층 더 보강된 신발 측면은 강한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주고 갑피의 손상도 최소화시킨다.


또 방수와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악천후에도 발이 젖지 않게 도와주는 것은 물론, 향균 및 소취 기능이 탁월한 오솔라이트(Ortholite) 인솔(중창)을 적용해 늘 쾌적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코브라 930 GTX는 남성용 네이비와 잉크블랙, 여성용 버건디 색상으로 출시됐다.

 

권동칠 대표

권동칠 트렉스타 대표는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된 신발을 만들기 위해 트렉스타의 모든 노하우가 집약된 코브라 시리즈를 내놓은 지도 어느새 10년이 지났다"며 "이번 코브라 930 GTX는 명실상부한 트렉스타 헤리티지 모델인 만큼 정통 아웃도어를 즐기는 이들에게 최고의 신발이 돼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