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보면 초등학교 통합 총동창회 체육대회
지보면 초등학교 통합 총동창회 체육대회
  • 예천신문
  • 승인 2017.10.1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보면 초등학교 통합(지보·신풍·어신·월탄·상월) 총동창회(회장 이재식) 출신학교 대항 체육대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5일 지보초등학교 운동장에서 5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최교일 국회의원, 이현준 군수, 안희영 도의원, 최병욱 부의장, 이형식 군의원, 최명순 예성신협 이사장, 이병동 지보면장, 김영준 지보초등 교장, 면내 각급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인진(지보농협장) 사무국장이 각 학교별 체육대회 분담금, 임원의 임기와 회장 선임, 임원 선출 등 9월 8일 열린 정기총회(운영위원) 부의안건 의결사항에 대해 보고했다.

 

이재식 이임회장

이재식(수원시의원) 이임회장은 대회사에서 "회장 재임 6년 동안 많은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우리 동창회가 날로 번창하고 동문 모두가 친교를 나눌 수 있는 그런 동창회가 되기를 기원하고 돕겠다"고 했다.

 

김정일 취임회장

김정일(신풍초 20회) 취임회장은 "막중한 책임을 맡고 보니 어깨가 무겁다. 총동창회가 재학 중인 후배들에게 기여할 부분을 찾겠다. 여러 선배님과 이재식 회장님의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체육대회> △우승: 월탄초등 △준우승: 신풍초등 △3위: 지보초등 △4위: 상월초등 △5위: 어신초등
<노래자랑> △1위: 황금순(상월초등) △2위: 황시덕(어신초등) △3위: 윤종순(지보초등) △4위: 조옥경(월탄초등) △5위: 윤위란(신풍초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