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의 달인을 찾아라"
"육아의 달인을 찾아라"
  • 예천신문
  • 승인 2017.11.08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군보건소, 한자녀 더 갖기 운동 군협의회 주관

 

 예천군보건소와 한자녀 더 갖기 운동 예천군협의회(회장 안양숙)가 주관한 행복가득 웃음가득 '육아의 달인을 찾아라!' 행사가 지난 1일, 2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예천군보건소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첫째 날인 1일 '달인 아빠를 찾아라!'는 아롱다롱 어린이집 원아 20가족을 대상으로, 둘째 날인 2일 '달인가족을 찾아라!'는 만 3세 이상 자녀를 둔 20가족을 대상으로 예천군 최고 육아의 신, 달인을 찾는 행사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은 아빠와 함께하는 놀이한마당을 비롯한 엄마와 화분꾸미기, 스토리텔링 음악동화를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육아의 달인을 찾아라 최고점수를 받은 아빠와 가족에게는 달인아빠 표창 및 인증서가 수여됐다.


문정웅 씨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가족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소중한 시간을 갖게 됐으며, 즐거운 육아와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데 아빠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걸 새삼 느낄 수 있었다"고 밝혔다.

 

안양숙 회장

안양숙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더 나아가 출산과 양육에 대한 긍정적 인식 변화 유도로 인구 증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예천군의 저출산 극복을 위한 문제 해결에 앞장서온 한자녀 더 갖기 운동 예천군협의회에서 출산 친화적 가족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많은 역할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