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송 제이스텍 대표 5억불 수출탑 수상
정재송 제이스텍 대표 5억불 수출탑 수상
  • 예천신문
  • 승인 2017.12.0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양면 삼강리 태생의 정재송(59·인천시 부평구) 대표이사가 경영하는 ㈜제이스텍이 지난 5일 제54회 무역의 날 기념식(서울 코엑스)에서 5억불 수출탑을 수상했다.

정재송 대표

정재송 대표는 이날 기념식 단상에 올라 문재인 대통령으로부터 직접 5억불 수출탑을 수상했다.


무역의 날 행사는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수출 증대에 매진해온 무역인들을 격려하는 자리다.

▲인천시 부평구 '부평사업장'.

제이스텍은 1995년 설립 후 반도체 자동화장비 및 디스플레이 자동화장비 전문기업으로 국내 반도체 산업 분야와 디스플레이 산업 분야의 발전과 첨단기술 개발에 기여해왔다.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반도체, 디스플레이 관련 자동화장비를 제작하여 국내외 유수의 반도체, 디스플레이 업체에 장비 공급 및 수출을 함으로써 국가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또한 고객중심 경영, 투명 경영을 실현하여 주주와 고객, 임직원이 모두 이익을 공유하는 공동체 경영을 지향하고 있다.

▲충남 천안시 '천안사업장'.

지난 2010년 에이에스티와의 합병을 거치면서 TSP, OLED 등 차세대 디스플레이 사업 분야에 지속적이고 과감한 연구개발 투자를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반도체, 디스플레이 장비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정재송 대표는 "창의, 도전, 성취, 인화의 사훈 아래 모든 구성원들이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완벽한 품질보증 서비스, 철저한 사후 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고품질의 장비를 제공하고 생산성 향상을 지원함으로써 고객이 언제나 편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제이스텍은 지난 2007년 1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됐다.

▲충남 천안시 '성환사업장'.

한편, 정재송 대표는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물품 기부,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각종 행사 지원 등 고향 발전을 위한 봉사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