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용궁면민회 정기총회, 송년회
재경용궁면민회 정기총회, 송년회
  • 예천신문
  • 승인 2017.12.1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창수 회장 이임, 임대기 회장 취임

  

제32차 재경용궁면민회(회장 송창수)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5일 저녁 6시30분 서울 성동구 디노체 컨벤션에서 2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최교일(영주·문경·예천) 장석춘(구미을) 국회의원, 양창영(용궁면 월오리 출생) 전 국회의원, 손경목 재경군민회장을 비롯한 읍면민회장과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또한 고향에서 박왕기 용궁면장, 김은수 군의원을 비롯한 20여명이 상경하여 참석했다.

송창수 이임회장

송창수 이임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오늘 하루 고향 선후배간 정을 돈독히 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임대기취임회장

임대기 신임회장은 "회원 단합과 재경면민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오늘 하루 모든 시름을 내려놓고 즐거운 시간을 갖자"고 했다.


전정석(가야리 출생·서울 문일고 교사) 홍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임대기 상임부회장의 개회선언, 표창패 및 감사패 수여, 대회사, 축사, 감사보고, 회장 이취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2부 순서에서는 경찰 가수 송준 씨가 무대에 올라 흥을 돋웠으며, 노래자랑과 경품 추첨 등으로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재경군민회장 표창패>
△남효장 운영위원장
<재경용궁면민회 감사패>
△이석현 지도위원 △안상구 군민회수석부회장 △서종수 부회장 △엄흥용 용궁면번영회장
<노래자랑 성적>
△대상: 도흥섭(덕계리 출생) △금상: 김덕환(읍부리 출생) △은상: 이정분(월오리 출생) △동상: 권수남(대은리 출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