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수 무소속 이현준 후보, 선대위 발대식 가져
예천군수 무소속 이현준 후보, 선대위 발대식 가져
  • 예천신문
  • 승인 2018.05.30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동 전 부군수 깜짝 합류

이번 6.13 지방선거에 무소속으로 출마하게 된 기호 6번 이현준 후보가 지난 530일 오후 2시 예천읍 예천웨딩의 전당 2층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가졌다.

 

이현준 후보는 정희융 전 문화원장, 김주일 전 외교통상부 대사, 남시우 전 예천군의장을 공동 선대위원장으로 선임했다. 또한 이현준 후보는 현직 군수라는 점을 내세워 경험이 답이다. 이대로-이현준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3선 도전에 힘을 모아줄 것을 호소했다.

 

이현준 후보는 지난 공천 배제 후 낙심도 컸지만 겸손과 겸양을 배우는 시간이었다고 생각한다. 이제 군민만을 바라보고 웅비예천을 실현해 나아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 후보는 군정은 앞으로 100년을 준비해나갈 인재가 필요하다도의원 8, 군수 8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군정을 잘 이끌어나가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그간 중립을 지키던 김상동 전 부군수가 자유한국당 탈당계를 제출하고 이 후보를 지지할 뜻을 밝혔다.

 

김상동 전 부군수는 오늘(30) 오전까지 고심하던 끝에 이현준 후보를 지지하기로 결정했다. 이현준 후보가 군수로 도청 유치와 신도시 개발에 앞장서 올 때 저는 신도시에서 보상 업무 등 실무를 담당하면서 도시 발전에 합을 맞춘 경험이 있다. 또한 군수와 부군수로서 군정에서도 보좌한 옛 의리를 잊지 않기 위해 결단을 내렸다고 지지선언을 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이현준 후보는 참석한 지지자들에게 무소속사랑을 받아달라는 뜻을 담은 흰색 장미 60송이를 전달하면서 발대식을 마무리했다.

이현준 후보는 31일부터 예천읍 천보당 사거리를 시작으로 본격 선거유세에 들어가 선거전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