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석송라이온스클럽 창립 16주년 기념 및 회장단 이취임
예천석송라이온스클럽 창립 16주년 기념 및 회장단 이취임
  • 장귀용
  • 승인 2018.06.2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예천석송라이온스클럽(회장 김인성) 창립 16주년 기념 및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23일 예천읍 예천웨딩의 전당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최교일 국회의원과 김학동 예천군수 당선인을 비롯한 도기욱 도의원, 이형식·신동은·신향순 군의원 당선자와 지구총재 및 임원진, 각급 기관단체장, 유관클럽회장단 및 회원 가족 등 3백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는 국민의례, 라이온스 행동 선서, 신입회원 선서, 격려사, 개회사, 공로패 전달, 기금전달식, 치사, 축사, 표창패수여, 유공라이온상 및 유공라이온가족상 수여, 신임회장 선서 및 임명장 전달, 이임회장에 대한 감사패 전달, 취임회장 취임사, 장학금전달, 지구현황보고, 회장단 인사 순으로 이루어졌다.

 

김인성 회장은 이임사를 겸한 개회사에서 "더욱 많은 봉사를 하지 못해 아쉽다. 그간 다 같이 힘써준 라이온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이제는 평회원으로 돌아가지만 석송라이온스의 발전과 봉사활동에 힘쓰는 라이온이 되겠다"고 말했다.

윤상훈 총재는 "늘 그렇듯 라이온스의 가장 큰 자산은 회원들이다.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봉사를 실천하는 것이 라이온스의 자랑이자 큰 힘이다. 신임회장 이하 석송라이온스가 계속 발전하도록 더욱 큰 힘을 실어주길 부탁한다"는 치사를 전했다.

정명수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영광스러운 회장 자리에 취임하면서 무거운 마음을 느낀다. 봉사활동실천과 기금 목표달성 등을 목표로 세우고 열과 성을 다해 추진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신입회원: 김홍식, 박연탁, 우세하

◇수상자 명단

△공로패: 장수용, 윤종식

△유공라이온상: 김명석, 임성식, 이상민, 이광재, 이동식, 김우영, 남정민

△유공라이온가족상: 최유진, 장유진

△장학금: 김영준, 함상민, 송진호, 윤중식, 임동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