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예천농고 총동창회 가족 체육대회 개최
제30회 예천농고 총동창회 가족 체육대회 개최
  • 장귀용
  • 승인 2018.07.04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0회 예천농업고등학교총동창회(회장 김정한) 가족체육대회가 지난달 30일 오전 예천읍 학생체육관에서 열렸다. 예천농고 54회(회장 김재환)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최교일 국회의원을 비롯해 김학동 신임 예천군수, 권도식·강영구 군의원, 이철우 전 군의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전국 각지의 동문 및 가족 4백여 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김정한 회장의 개회사, 최교일 국회의원의 치사, 김학동 신임 군수의 축사, 김성규 은사의 격려사, 우승기 반환, 교가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김정한 총동창회장은 대회사에서 "모처럼 만난 선·후배간 정을 돈독히 나누는 뜻 깊은 날 되길 바란다. 우리 모교는 예천과 타지에서 빛이 나는 수많은 동문을 배출하고 예천의 근간을 지켜온 학교이다. 자부심을 가지고 계속해서 우정을 쌓아나가자"고 말했다.

이어 우승기 반환과 교가제창으로 모교와 동문 사랑의 의미를 되새겼다. 이어진 체육대회에서는 이어달리기, 배구 등 흥미진진한 경기로 동문화합을 다졌으며, 노래자랑과 경품추첨으로 모두가 하나가 되는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올해 환갑을 맞는 44회 동창생을 축하하기 위해 케이크 자르기를 진행하는 등 뜻 깊고 알찬 행사 준비로 동문 간 화합과 우정을 다지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44회 동기회는 이날 우승까지 차지하며 더욱 뜻 깊은 하루를 만끽했다.

 

김재환 주관기 회장의 폐회사를 끝으로 행사를 끝낸 예천농고 동문들은 다시 만날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