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4.0 예동교육으로‘매일 함께’자라는 교육공동체
성장 4.0 예동교육으로‘매일 함께’자라는 교육공동체
  • 예천신문
  • 승인 2018.09.07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예천동부초 2학기 학교교육설명회 및 학부모 교육 실시 -

예천동부초등학교(교장 장영호)에서는 지난 95() 오후 230분부터 본교 예동관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8학년도 2학기 학교교육 설명회 및 학부모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설명회는 2018학년도 2학기 학교교육에 대한 이해를 돕고 교육과정 전반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자 마련되었다.

 

설명회는 2학기 주요 교육과정 안내, 학부모 연수(교원능력개발평가, 청렴교육, 폭력예방교육, 성폭력 및 흡연예방교육)과 경북교육청학부모지원센터 정재순 강사의 올바른 부모역할이라는 교육으로 진행되었으며 중간에 행운권 추첨도 하여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설명회에 참여한 1학년 학부모는학교교육과정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담임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우리 아이의 학교생활과 교육에 대해 많이 알게 되어 좋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새롭게 단장한 본교 도서실지혜샘터도서실 개관식을 학부모들과 함께하였다. 학부모들은 깨끗하고 새롭게 변화된 도서실을 보고 앞으로 학생들이 새로운 도서실에서 많은 책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좋은 것 같다며 감동의 소감을 말했다.

 

본교 장영호 교장은 앞으로도 예천동부초의 교육주체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협조로 행복하고 즐거운 예천동부교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