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축협 조합원 한마음대회 개최
예천축협 조합원 한마음대회 개최
  • 장귀용
  • 승인 2018.09.1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도 예천축협(조합장 박수영) 조합원 한마음대회가 7일 오전 10시 30분 한천체육공원 상설무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학동 군수와 이형식 군의장, 도기욱·안희영 도의원을 비롯 각급기관단체장, 곽민섭 농협중앙회 축산기획부 본부장, 여영현 농협경북지역본부장, 예천축협 이·감사, 12개 읍·면 조합원, 축협관계자 등 1천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힐링 난타팀의 난타공연과 예천색소폰동호회 회원들의 색소폰 연주로 구성된 사전 공연과 예천축협의 발자취를 더듬어보는 동영상 시청으로 시작됐다.

박수영 조합장이 민선7기 김학동 군수에게 축하꽃다발을 전달했다. 이어 안성호(풍양면)씨에게 감사패와 예천군청 조동식 산림축산과장에게 공로패, 예천축협 조재학 계장에게 우수 직원상을 각각 수여했다.

이어서 윤이식 농협 예천군지부장이 예천축협 신광욱 계장에게 공적상을 전달했다.

박수영 조합장은 대회사에서 "조합원들의 한결같은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늘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지역축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진 2부 명랑운동회에서는 치어리딩, 사료포 오래들기, 고무신 멀리차기, 대형공굴리기 등 다채로운 경기로 화합을 다졌으며, 3부 어울림한마당에서는 조합원 장기자랑과 함께 단비, 박주희, 혜정 등 초청가수 공연으로 흥을 돋우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