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군민회 김학동 군수 취임 축하연
재경군민회 김학동 군수 취임 축하연
  • 예천신문
  • 승인 2018.09.14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예천군민회(회장 손경목)는 지난 11일(화) 저녁 강남구 역삼동 중국음식점 '파크루안'에서 고문단, 읍면회장, 직능단체장 및 고향출신 경제인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7기 '경북의 중심·도약하는 예천'을 슬로건으로 힘찬 출범을 한 김학동 군수를 초청하여 취임 축하 만찬연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최교일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권중섭, 변우량, 정용인 고문등 많은 고문이 참석하였다.

 


특히 은풍면 태생의 한미연합사부사령관인 김병주 육군대장이 참석하여 자리가 더욱 빛났으며 김종창 전 금융감독원장, 이수창 전 생명보험협회장, 5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정재송 (주)제이스텍 회장 등 고향출신 경제인들이 대거 참석하여 야심차게 출범한 민선 7기 군정에 힘을 모아 주었다.

 


또한 구로구 첫 3선 구청장인 이성 구로구청장, 김윤주 전 군포시장, 현 재경용문면민회회장인 황영호 서울시 강서구의회 의원을 비롯한 12개 읍·면 회장단, 직능단체장들이 대부분 참석하여 화합과 단결된 모습으로 고향과 군민회가 하나가 되었다.

 


이 자리에서 손경목 재경예천군민회 회장은 김학동 군수, 이 성 구로구청장께 당선축하패를 전달하였으며 인사말을 통해 고향 발전을 위해 오늘같이 단합된 모습으로 하나가 되자고 호소하여 참석자들로부터 힘찬 동의의 박수를 받았다.

 


김학동 군수는 고향 예천을 경북의 중심이 아닌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군정을 이끌어가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혀 참석자들로부터 힘찬 격려의 박수를 받았다.

 

참석자들은 김학동 예천군수에게 큰 기대와 희망을 걸어보며 서로 덕담을 주고 받으며 고향과 군민회에 관한 이야기로 소중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