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궁면 2018년 추석맞이 국토대청결활동 실시
용궁면 2018년 추석맞이 국토대청결활동 실시
  • 예천신문
  • 승인 2018.09.2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해서 행복용궁, 깨끗해서 쾌적용궁 -
-관내 도로변 및 소공원 풀베기 작업, 20개리 마을 환경정화활동도 함께 실시-

궁면(면장 권영덕)20일 오전 930분부터 민족 고유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깨끗한 내고향에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추석맞이 시가지 국토대청결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국토대청결활동에는 용궁면 번영회 등 16여개 기관단체 회원 160여명이 참여했으며 쾌적한 거리질서 확립을 위해 상가별 불법노상적치물 철거를 위한 홍보 안내문을 함께 배부하며 깨끗한 용궁면 만들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또한, 지난 93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보건소 철길 건너 ~ 무이삼거리 한국자유총연맹 용궁면분회 풀베기 작업을 시작으로 6개 단체 6개 구간 도로변 및 소공원 풀베기 작업을 실시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거리 및 공원 조성에 이바지 하였다.

 

특히, 관내 20개리 마을에서는 주민들이 각 가정, 마을진입로 및 경로당 주변 풀베기 작업 및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여 가족과 친지를 맞을 준비를 하였다.

 

권영덕 면장은 “9월 한 달 여간 도로변 및 소공원 풀베기 작업과 국토대청결활동에 참여하여 주신 단체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회원님 덕분에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이 쾌적하고 깨끗한 고향에서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