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천남부초 행복 가을 운동회 -
- 예천남부초 행복 가을 운동회 -
  • 예천신문
  • 승인 2018.10.05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껏 달리고, 응원하고, 땀흘리고!

예천남부초등학교(교장 노동하)는 높고 푸른 하늘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여 지난 102() 예남 행복 가을 운동회가 열렸다.

 

교장선생님의 개회사와 함께 가을운동회가 시작되자, 학생들은 친구들을 배려하고 협동하며 스포츠정신을 지킬 것을 선서하고 준비체조를 실시했습니다.

유치원의 그네타기, 1~3학년의 호떡뒤집기, 4~6학년의 청룡열차 풍선 터트리기/넣기, 6학년의 행운의 달리기, 전교생, 학부모 애드벌룬 굴리기와 은빛 파도타기, 전교생 줄다리기 등 각 학년에서는 그동안 준비했던 경기를 진행하며 즐겁게 운동회에 참여했습니다. , 중간 중간 진행된 학년달리기와 계주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명장면을 연출했습니다.

 

많은 학부모님들과 내빈들께서도 운동회에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사랑스러운 자녀들을 보며 흐뭇해하시고 매 경기마다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 학부모 이어달리기, 조부모 경로경기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예남 행복 가을 운동회가 더욱 더 풍성해 질 수 있었습니다.

 

600점 대 500점의 100점 차이로 백군이 승리하며 예남 행복 가을운동회를 마쳤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질서를 지키고 깨끗한 운동회가 되도록 노력한 모든 어린이들, 다채로운 경기를 준비하며 어린이들을 이끌어 준 선생님,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예천남부 가을 운동회를 만들어 준 학부모님 모두가 이 날의 주인공이며 승리자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