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장터 농산물 대축제 작목반, 우수농특산물 시상
예천장터 농산물 대축제 작목반, 우수농특산물 시상
  • 예천신문
  • 승인 2018.10.1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군에서는 14일 오전 1130분 축제장 메인무대에서 2018 예천장터 농산물대축제에 참여한 작목반과 우수 농특산물을 선정하고 시상식을 실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김학동 군수를 비롯한 기관 단체장, 작목반별 수상자, 품목별 수상자, 군민 등 많은 주민이 참석해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이번 심사에서 대상을 차지한 이노진팜 부스는 전시 위주의 운영에서 벗어나 실질적인 소득과 연계될 수 있도록 판매에 중점을 둔 운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고 금상에는 예천참외작목반’, 은상은 오미자작목반1개소, 동상은 예천쪽파작목반 2개소, 장려상은

 

감부자영농조합법인 4개소가 수상했다.

 

또한, 이번 농산물대축제에서는 잡곡, 사과, , 마늘, 고추 등 예천에서 생산된 우수친환경 농산물 전시로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들 전시 농산물중 마늘을 전시한 호명면 장재열씨 8에 대해 우수농산물상을 유기농 표고버섯을 출품한 유천면 임병근씨 2에 대해 친환경농산물상을 시상했다.

 

이번 심사는 선의의 경쟁을 통해 우수 농특산물을 생산한 작목반과 농가를 격려하기 위해 작목반원 참여 수, 상품의 다양성, 판매실적, 매장 분위기, 작목반의 부스구성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우수 작목반과 우수 품목별로 공정하게 이루어졌다.

 

김학동 군수는 친환경 선진 농업의 선두주자로 앞서가는 예천군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해 우수 농특산물을 생산해 준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예천을 대표하는 청정 농산물 생산에 더욱더 힘써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농산물대축제에서는 소백산 자락과 낙동강 상류에 위치천혜의 자연 조건에서 생산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청정 농·특산물대내외에 널리 알리고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읍면별 특색 있는 최고의 생산품을 준비했으며, 질 좋은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직거래 판매하는 부스 운영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