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창고 ‘2018 교권보호 캠페인’실시
대창고 ‘2018 교권보호 캠페인’실시
  • 예천신문
  • 승인 2018.10.1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은 교권 존중, 선생님은 학생 사랑’

대창고등학교(교장 정재형)1015일부터 1019일까지 2018학년도 2학기 교권보호 주간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1015일에는 등교 시간에 학교 정문에서 교권존중으로 가르침과 배움이 즐거운 학교를 만들기 위해 교권보호 캠페인을 실시하고, 1교시에는 교권보호를 위한 계기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권보호 캠페인은 교원들의 사기 진작과 교권이 존중되는 행복한 교단을 만들고 학생들의 학습권 보호를 위해 Wee클래스 상담실과 함께 실시하였다.

Wee클래스 상담실에서는 학생을 사랑하는 선생님선생님을 존경하는 학생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교사와 학생이 서로 사랑하는 마음을 나누며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소중한 마음을 담은 사랑의 과자사탕 세트를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나누어 주며 15일부터 실시되는 2학기 1차 지필평가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응원하여 학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캠페인에 참여한 정윤수 학생은 교권보호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은 교권을 존중하여 선생님께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선생님은 학생들을 사랑으로 대하여 항상 웃음이 넘쳐나는 신나는 학교생활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하였다.

정재형 교장선생님은 교권이 바로서야 교육이 바로 선다고 하며 이번 교권보호 주간 행사를 통해 학생과 선생님이 서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따뜻한 학교를 만들어 나가고 교원 및 학생학부모의 교권존중 및 교권보호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켜 교육정상화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