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몰리 시스템 백팩 출시
트렉스타, 몰리 시스템 백팩 출시
  • 예천신문
  • 승인 2018.10.2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대표 권동칠·용문면 출생)는 가을철을 맞아 스타일과 편리함을 한 번에 담은 '몰리 시스템 백팩'을 출시했다.
트렉스타 몰리 시스템 백팩은 수납이 용이하고 파우치 등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탈부착하는 전문 수납 장비 시스템을 갖고 있다.

부착돼 있는 웨빙고리를 이용해 상황에 맞게 파우치, 힙색, 모자, 장갑, 스틱등 기타 용품들을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백팩부터 힙색까지 네 종류 스타일의 제품들로 전개된다.
필요에 따라 수납하는 화물, 장비의 양을 줄이고 늘릴 수 있어 등산이나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상황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몰리 시스템 백팩은 베레타, 콜트 2가지다. 베레타는 Y자의 고정 스트랩으로 수납품들을 더욱 안정적으로 고정시킬 수 있다. 스트랩 하단에도 작은 보온병이나 가벼운 소품을 걸 수 있도록 제작돼 있다. 평소에는 일상적인 백팩, 액세서리를 부착해 사용자의 상황에 맞게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라운드 형으로 공부하러 도서관에 갈 때 사용하는 책가방용, 출근용 가방으로도 제격이다. 가방 양 옆, 아래쪽에 파우치를 부착해 수납력을 높였다.
창립 30주년 기념 트렉스타 몰리 시스템 백팩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액세서리 파우치와 힙색은 별도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