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고품격 민원서비스를 위한 공직자 민원응대기법’교육실시
예천군,‘고품격 민원서비스를 위한 공직자 민원응대기법’교육실시
  • 예천신문
  • 승인 2018.11.05 0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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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천군(군수 김학동)2일 오후 4시 군청 대강당에서 직원 200여 명을 대상으로 하여 고품격 민원서비스를 위한 공직자 민원응대 기법을 주제로 직원 친절 마인드 함양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공직자로서 갖춰야 할 기본소양을 각인시키고 다양하고 복잡해지고 있는 군민들의 행정서비스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시대적 트렌드에 맞는 친절역량 강화를 위해 실시되었다.

 

이날 초청된 박선정 강사는 직원 상호 간 화합과 호감 있는 이미지, 소통을 통한 민원인 응대 요령을 집중적으로 교육하면서 군민의 행정에 대한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공직자의 노력이 중요하고 시대의 흐름에 민감하게 대처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예천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친절을 강조하는 주입식 교육이 아닌 왜 친절해야 하는지를 스스로 느끼게 해 친절에 대한 긍정 마인드를 형성함으로써 민원응대 역량을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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