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3차 재경용궁면민회 정기총회 '성황'
제33차 재경용궁면민회 정기총회 '성황'
  • 예천신문
  • 승인 2018.12.2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년의 밤' 겸해

제33차 재경용궁면민회(회장 임대기)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6일 저녁 6시 30분 서울 성동구 디노체컨벤션에서 1백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최교일(영주·문경·예천) 국회의원, 손경목 재경군민회장, 안상구 재경군민회수석부회장, 이한성 전 국회의원을 비롯한 읍면민회장과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그리고 김동대 전 군민회장, 이오희, 남효명, 이명수 등 전 면민회장, 최대한 용궁초등학교 총동창회장, 윤희한 향석초등학교 총동창회장도 참석했다. 또한 고향에서 권영덕 용궁면장, 윤창락 이장협의회장을 비롯한 이장들, 기관단체장들을 비롯한 30여 명이 참석했다.

임대기 회장은 대회사에서 "고향과 재경면민회 발전, 회원 단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고 권영덕 면장은 축사에서 용궁면 출신의 직원 소개와 고향 소식을 들려주었다.

 

전정석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김찬겸 재경용궁중상고동문회장의 개회선언, 표창패 및 감사패 수여, 대회사, 축사, 감사보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박재상 재경용궁중상고동문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2부 순서에서는 재경용궁면민인 도흥섭(색소폰 연주), 장영숙(전통무용-이매방류 입춤), 이영이(장구-행복드림공연단) 등의 특별한 공연으로 흥을 돋구었으며, 노래자랑과 행운권 추첨 등으로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안희대 상임부회장, 남효도 운영위원장을 비롯한 10여 명 운영위원들의 수고로 준비되고 진행되었다.

<재경군민회장 공로패>
△도기준 용궁중상고총동창회장(면민회 부회장)

<재경용궁면민회 공로패>
△송창수 전 재경용궁면민회장 △김수진 전 재경용궁면민회 사무국장

<재경용궁면민회 감사패>
△권영덕 용궁면장 △김명자(용궁면 읍부리)

<기타>
△노래자랑 대상: 안선희 △행운권 대상: 도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