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예동 총동문회 회장 이취임, 송년회
재경예동 총동문회 회장 이취임, 송년회
  • 예천신문
  • 승인 2018.12.2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춘서 회장 이임, 이영춘 신임회장 취임

2018년 재경예천동부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최춘서) 송년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4일 저녁 7시 강남구 잠원동 더리버사이드호텔 5층 그랜드홀에서 장성오 사무국장의 사회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주경야독 정신으로 출향 예천인들의 귀감이 되고 있는 김종성(15회) 경영학 박사가 자랑스러운 예동인상, 진원동(20회) 전임회장이 공로패를 받았다.

총동문회는 또한 예동 자녀 2명에게 장학증서와 함께 장학금을 수여했다.

 

최춘서(21회) 회장은 "바쁜 연말인데도 이렇게 많은 동문님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도움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동문회 발전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장우신(6회) 전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회원 화합과 동문회 발전을 당부했다.

 

이영춘(22회) 신임회장은 "역대 회장님들의 업적을 거울로 삼아 더욱 발전하는 동문회를 만들고, 회원 화합과 모교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자랑스러운 예동인상을 받은 김종성 박사는 "부족한 제가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돼 너무나 영광이다. 앞으로도 예동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잊지 않고 살겠다"고 말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1부 총회에 이어 2부 순서에서는 회장, 산악회장, 수석부회장 등 기별 회원들과 흥겨운 장기자랑을 통해 예동인 모두가 하나 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