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의 뜻 헤아리기 위해 노력'
'군민의 뜻 헤아리기 위해 노력'
  • 예천신문
  • 승인 2018.12.3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형식 군의장 신년사

 

존경하는 5만 예천군민 여러분 !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활기찬 희망과 기대를 담은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아 군민과 출향인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뜻깊은 한 해가 되 시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예천군의회에 깊은 관심을 가지시고 의정전을 위하여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군민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8대 의회가 출발을 한 지 이제 6개월이 지났습니다. 짧은 기간이지만 9명의 예천군의회의원 모두가 지역의 발전과 군민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해왔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한해를 돌이켜 보면 계속되는 전 세계적 경기침체, 국내경기의 불황과 유난히 무더웠던 날씨 등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민 모두가 힘을 모아 새 경북의 중심도시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소중한 한 해였습니다.

하지만 지역의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더불어 사는 사회 구현을 위한 복지 확대, 교육과 문화 인프라 확충, 조화와 균형의 도농복합도시 개발 등 군민의 행복을 위해 해결해야 할 과제가 아직 많이 남아 있습니다.

올해 역시 저를 비롯한 동료 의원 모두가 끊임없이 연구하며 하나로 화합하여 이 같은 과제를 해결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또한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한 자세로 군민 여러분의 뜻을 헤아릴 것을 새해 아침을 맞아 굳게 다짐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의회가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맡은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많은 군민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열린 의회를 찾아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희망과 행복이 있는 예천군을 만들어 가기 위해 예천군의회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해년(己亥年) 한해 군민과 출향인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이 넘쳐 웃음이 끊이지 않는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