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송 제이스텍 대표 '코스닥협회 신임회장 선임'
정재송 제이스텍 대표 '코스닥협회 신임회장 선임'
  • 예천신문
  • 승인 2019.03.1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사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 더욱 확대 일자리 창출의 견인차 역할 수행

풍양면 삼강리 태생의 정재송 ㈜제이스텍 대표이사가 지난달 26일 열린 제20기 코스닥협회 정기회원총회에서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정재송 신임 회장은 1958년생으로 1979년 경남산업대학 공업경영학과를 졸업한 뒤, 1999년 카이스트(KAIST) 테크노 경영대학원 AVM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제이스텍 대표이사 회장이다. 지난 2017년 5억불 수출의 탑, 2015년 3천만불 수출의 탑과 동탑산업훈장을 받았으며, 2007년에는 벤처기업대상 대통령상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정재송 코스닥협회 신임 회장은 "다변화하고 불확실성이 높아지는 대내외 경제 환경 속에서 코스닥 기업의 눈과 귀, 입이 되어 새롭게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아울러 회원사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난 1999년 6월 29일 창립총회를 가진 코스닥협회는 '혁신성장과 4차산업의 중심, 코스닥'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코스닥기업의 혁신성장 지원, 코스닥시장의 건전한 발전 지원, 일자리 창출의 견인차 역할 수행을 올해 중점 목표로 삼았다.

주요 중점 추진사업으로는 △코스닥법인 관련 제도 개선 및 정책 대응 △회원사 성장과 해외진출 지원 △회원사의 실무능력 제고를 위한 지원서비스 △회원사 홍보IR 지원과 사회공헌사업 등 코스닥 위상 제고 △회원사 임직원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연수사업 △회원사와의 교류 및 상호 협조체제 구축 △창립 20주년 기념사업 실시 등을 정했다.

한편, 정재송 대표는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물품 기부,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각종 행사 지원과 명절 때마다 수천만 원 상당의 고향 농산물구매 등 고향 발전을 위한 봉사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