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천중학교 총동창회 정기총회
유천중학교 총동창회 정기총회
  • 예천신문
  • 승인 2019.04.1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희용 차기회장
박종철 회장

 제19차 유천중학교총동창회(회장 박종철) 정기총회 및 체육대회가 지난 13일 경북도립대학교 문화체육관에서 2백50여 명의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최교일 국회의원, 김학동 군수, 김은수 군의원, 모교 은사인 정희융 전 예천교육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정기총회 개최를 축하했다.
 남원진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식은 윤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과 함께 힘차게 시작됐다.
 박종철 회장은 개회사에서 "오늘 하루 일상의 시름을 잊고 동문 상호 간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만들자"고 당부했다. 
 1부 행사에서는 황재창 운영위원의 사회로 제기차기, 이인삼각, 훌라후프 등 다양한 경기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2부에서는 노래자랑을 통해 화합을 다졌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올해 환갑을 맞은 2회 졸업생들을 위해 축하 케이크와 샴페인으로 조촐한 축하 자리가 마련돼 의미를 더했다. 또한 은사인 정희융 전 교육장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해 사제 간 정을 더욱 두텁게 하였다.
 이날 총동창회 활성화와 회원 친목 도모에 이바지한 동문들에게 공로패와 감사패가 전달됐으며, 윤희용(9회) 수석부회장이 차기회장으로 인준을 받았다.

<대회 성적>
△우승: 7회 △준우승: 9회 △3위: 15회 △참가상: 9회, 10회
<공로패>
△홍승국(2회·3~5대 회장)
<감사패>
△이희정(6회) △홍혁선(8회) △임기주(8회) △임오순(8회) △윤인숙(8회) △홍석호(8회) △문화성(10회) △오종분(10회) △이미숙(12회) △최재만(13회) △이정남(14회) △변민희(15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