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출향인들, ‘축구종합센터 반드시 예천에 유치합시다.’ 한 목소리로 응원
예천출향인들, ‘축구종합센터 반드시 예천에 유치합시다.’ 한 목소리로 응원
  • 예천신문
  • 승인 2019.04.22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후보지 선정을 위한 현장실사를 앞 둔 휴일 서울 여의도에서는 재경예천출향인들이 ‘축구종합센터 예천 유치’를 염원하는 퍼포먼스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1일 오전 10시 서울 여의도 국회운동장에서 개최된 예천사람 한마당 큰 잔치인 ‘제31회 재경예천군민의 날 행사 및 회장단 이·취임식’에서도 출향인들은 지금껏 든든한 후원과 지지를 보내준 것처럼 이번에도 똘똘 뭉쳐 고향사랑의 힘을 아낌없이 보여줬다.

참석자들은 예천군이 발 빠르게 준비해 대형프로젝트인 축구종합센터 유치전에 적극 뛰어들고 군민들의 염원을 한 곳에 결집시켜 추진해 준 것을 적극 환영하면서 축구공 100여개의 유치 염원 메시지를 적은 싸인볼을 나눠주는 퍼포먼스를 연출했다.

대한민국 축구의 새 요람이 될 축구종합센터가 유치되면 지역의 획기적인 변화를 이끌어 갈 신 성장 동력으로 작용하여 경제적 파급효과는 물론 지역이미지,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등 기대감 또한 커 대한축구협회의 선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최근 접근성이 좋은 수도권보다 경제적 가치가 높은 지방을 선택해야한다는 예전과 다른 분위기가 감지되고 있는 가운데 예천군은 24일 오후 3시 현장실사를 대비한 전 행정력을 집중하면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편, 22일 오후 1시 한천체육공원 야외무대에서 ‘축구센터 유치기원 음악 한마당 잔치’가 펼쳐지는데 힐링난타, 색소폰, 민요, 7080가요, 신나는 트로트, 퍼포먼스 등 공연진은 물론 관람객들이 함께 결집해 축구센터 유치를 갈망하는 군민들의 하나 된 결집력을 제대로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