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리초등 총동창회 '성황'
상리초등 총동창회 '성황'
  • 예천신문
  • 승인 2019.05.02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리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최욱환) 정기총회 및 제6회 체육대회가 지난달 27일 오전 모교운동장에서 김학동 군수, 강영구 군의원, 최병갑 효자면장, 이수갑 상리초 교장, 김민식 축협조합장, 조영환 군산림조합장, 각급 기관단체장 및 전국 각지의 동문 4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변상무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임상섭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대회사 환영사, 축사, 공로패 전달, 발전기금 전달, 경과보고, 감사·결산보고 , 교가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최욱환 회장은 "수많은 봄꽃 향기 그윽하고 들녘에는 새싹들이 약동하고 꽃들이 만발한 모교운동장에서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각지에서 바쁘게 생활하던 일손 잠시 멈추시고 어릴 적 동심으로 돌아가 동문 간 화합하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총동창회 화합과 발전을 위해 애쓴 박차환 직전회장에게 공로패가 전달됐다. 이날 총동창회에서는 모교발전기금 1백만 원을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2부 체육대회에서는 제기차기, 훌라우프 돌리기, 줄넘기 등 흥미진진한 경기를 통해 화합을 다졌다.

3부 각 기수별로 노래대결을 펼쳤으며, 행운권 추첨을 함께 하며 즐거움을 더했다.
이후 시상식과 폐회 선언을 끝으로 흥겨웠던 총동창회 막을 내렸으며 동문들은 자주 만남을 갖고 정을 나눌 것을 약속했다.

<체육대회 결과>
◆훌라후프 돌리기: △1위 30회 △2위 33회 △3위 46회
◆제기차기: △1위 28회 △2위 34회 △3위, 43회
◆단체줄넘기: △1위 46회 △2위 35회 △3위 42회
<노래자랑 결과>
△대상: 권동진(35회) △우수상: 태두엽(28회) △장려상: 임점숙(32회) △인기상: 박분예(33회) △특별상: 원귀희(46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