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는 사랑을 싣고 … 미혼남녀 '두근두근 하트 트레인' 행사 개최
기차는 사랑을 싣고 … 미혼남녀 '두근두근 하트 트레인' 행사 개최
  • 예천신문
  • 승인 2019.05.2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군은 미혼남녀의 자연스러운 만남의 장을 마련해 결혼의 긍정적인 변화를 도모하기 위해 지난 25일 청춘남녀 만남행사 '두근두근 하트 트레인'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도내 거주하거나 직장을 둔 미혼 남녀 54명을 대상으로 업무에 지친 청춘들에게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과 추억을 제공해주고, 결혼 친화적 사회 분위기를 만들어 결혼문화를 정착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만남은 전문 행사업체를 섭외하여 기차를 타고 매칭토크를 하며, 마운틴 곤돌라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를  알아 가도록 진행되었으며, 1회성 오프라인 만남이 아닌 밴드 등을 통해 자율적 만남의 연결고리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한 참가자는 “평소 이성을 만나고 싶다는 마음은 있어도 일도 바쁘고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이런 모임을 통해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되는 기회가 되어서 조금 쑥스러웠지만 기뻤다.”며 즐거운 소감을 밝혔다.

예천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미혼남녀간 서로를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이 되고, 가족의 소중함을 알고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하고 건강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결혼과 출산에 대해서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