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 힘으로 예천을 아름답고 풍요롭게
예술의 힘으로 예천을 아름답고 풍요롭게
  • 예천신문
  • 승인 2019.06.0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회 예천예술제

제8회 예천예술제가 지난 5월 31일 저녁 7시 30분 개막식을 시작으로 6월 1일까지 한천 도효자마당에서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예천지회(회장 권오휘)으로 성황리 개최됐다.

개막식에는 장창호 부군수,  신향순 부의장, 군의원을 비롯한 이승진 예천교육장, 도기욱 도의원, 권창용 문화원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지역 예술문화 관계자, 지역주민 및 청소년들이 참석했다.

먼저 예천색소폰동호회, 한천색소폰동호회, 남산색소폰동호회, 나들색소폰동호회의 공연이 펼쳐져 행사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으며 흥을 돋웠다.

권오휘 회장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예술 프로그램으로 일상에 지친 군민들이 삶의 여유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창호 부군수, 신향순 부의장, 도기욱 도의원은 격려사와 축사를 하며 축하했다.

또한 권오휘 회장은 자비로 박소은(예천여고3), 백종은(대창고1) 학생에게 각각 상장과 함께 5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어서 펼쳐진 가족노래자랑은 평소 노래와 춤에 관심이 많은 군민들 중 2인 이상 가족을 구성하여 가족간 화합을 통해 숨은 실력과 끼를 맘껏 발산하는 시간을 가져 관람객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1일에는 오전 10시부터 한마음 백일장을 비롯해 가족사랑 그리기대회, 장승깎기 사진촬영대회가 펼쳐져 한여름 뜨거운 태양의 열기만큼 열정 넘치는 군민들의 문화 예술 한마당 잔치로 이어졌다. 또한, 1일 오후에는 청소년 페스티벌이 함께 펼쳐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